본문 바로가기

신우회

신우회 소식

사진한장 보냅니다.
몇년전 주왕산을 찾았다가 인근이 있는 "주산지"란 연못을 다녀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영화 "봄,여름,가을,겨울"을 촬영한 곳이고 KBS에서 주산지의 사계란 일요스페셜을 내보낸 이후로 많은 사진동호회에서 즐겨찾는 곳입니다.
몇년전엔 참 조용하여 안식구와 손을 잡고 경치를 음미하여 조용히 거닐었는데.....
주산지는 300년전 인공으로 만들어진 연못인데 역시 그만큼의 나이가 먹음직한 수양버들나무가 연못에 잠겨있어 운치를 더해주고 있는 연못입니다.
가늘 낙엽과 함께해도 좋겠지만 싹이 움트는 5월초순에 다녀오면 더 좋은 맛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 소개 합니다.
신우회모임을 오늘(26일)오랫만에 가졌습니다.
많이들 참석하여 땀을 흘리며 식사를 나누고 값진 소득(?)도 있었습니다.
참석 못하신 분을 위하여 소식을 전합니다.
신우회 정기모임을 매주 목요일 11시 50분에 4층 대회의실에서 갖기로 하였습니다.
첫 모임은 8월 4일
방법및 형식은 추후 노의하기로 하였지만 소중한 모임을 갖게됨을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이러한 결단을 갖도록 힘써주신 징병관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가을에 봉사활동을 하기로 하였으니 신우회의 성숙된 모임을 위하여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청내에서 신우회원들을 바라보는 시각도 긍정적으로 보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우회모임시 함께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모아스를 통하여 연락 바랍니다.
더위에 몸조심하시고 오늘도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회원들이 되시길 원합니다.